무제 문서
 
진우전자는 2001년 설립이후 현재까지 냉장,냉동 쇼케이스만을 전문으로 제작하는 회사입니다. 앞선 기술과 최고의 품질을 바탕으로 친환경, 친고객 지향의 제품과 고객이 주시는 신뢰와 사랑을 통해 국내 최고의 쇼케이스 전문회사로 발돋음하고 있습니다.
 
2003년 현재의 화성공장으로의 확장이전을 발판으로 새로운 도약의 전기를 맞이한 진우는 국내시장에서의 경쟁력 확보는 물론, 2004년 싱가폴 수출을 시작으로 UAE두바이,베트남,호주,러시아 등으로 수출시장을 넓혀왔으며, 또한, 적극적인 해외진출을 위해 2008년에는 베트남 호치민에 현지법인인 VINA진우의 설립과 현지공장을 준공, 해외생산 및 판매거점을 확보하여 해외로 힘차게 나아가고 있습니다.
 
생산공장과 전국 50여개의 대리점을 통한 빠른 배송과 안전한 제품 공급은 물론, 영업대리점과 국내 각지의 50여개 A/S 협력업체와의 신속한 서비스망을 구축하여 언제,어디서나 항상 고객곁에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진우전자는 급변하는 경영환경속에서 지속적인 성장,발전을 위해 항상 새롭게 변화하려고 모든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국.내외 시장에서의 새로운 고객 창출과 기술개발을 통한 제품포트폴리오의 확대, 환경규제에 대응한 친환경 소재의 적용, 그리고 지속적인 제품개선으로 고객의 가치제고와 회사의 미래 위상을 높이는데 전력을 다해 나갈 계획입니다